행복한 일상/맛집

문래 야키토리 맛집 '토메루 문래점' 내돈내산🍢✨

wooni234 2025. 2. 22. 17:45
728x90
반응형

안녕하세요! 😊
작년 크리스마스 시즌에 친구들과 함께
서울 문래에 있는 **'토메루 문래'**에서 야키토리를 먹으러 갔었어요.
분위기도 좋고, 맛도 훌륭해서 여러분께 꼭 소개해드리고 싶어요! 🍢✨
(내돈내산, 제 돈으로 지불한 경험입니다! 💸😄)


📍 주소: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 8-5 1층
📞 전화번호: 0507-1422-7283
🕒 영업시간:

  • 월~목: 오후 4시 ~ 새벽 3시 🌙
  • 금~토: 오후 3시 ~ 새벽 4시 🌙
  • 일: 오후 4시 ~ 새벽 2시 🌟
    (금요일과 토요일에는 3시간 이용 제한이 있으니 참고하세요! ⏳)

아무래도 맛집이니
예약은 필수입니다!
예약금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!
(차후 계산 시 해당 비용 차감 처리)


 
이곳은 매장 분위기가 완전 일본 느낌이더라구요!!
요새 일본여행 너무 땡기는데
일본 온 것 같은 기분이라
너무 좋았습니당ㅎㅎ

 

  • 야키토리 오마카세: 25,000원 🍡
  • 부타 야키소바: 20,000원 🍜

야키토리 맛집 ㅇㅈ
입에서 살살 녹았어요!!
야키소바는 너무 맛있어서 거의 흡입하듯 먹었답니다! 😋🍴


  • 유자 츄하이 : 9,000 원 🥃

그리고 음료로 하이볼을 한 잔씩 주문했어요. 🍹🥃
저거 먹고 취한 술찌 .. 잇츠미
앞치마 귀엽죠? ㅎ

마신 후에는 리뷰 이벤트로 받은 모찌리도후도 먹어봤답니다.
하지만 그 모찌리도후는 개인적으로 조금 아쉬웠어요. 😅

 

  • 사사미(닭안심살) : 3,200 원 🍗

단품 하나 추가해서 먹었습니다!
이거 사실 보고 덜 익은 줄 알고
물어봤다가 머쓱~
다 익은거래요 ㅎㅎㅎㅎ


전체적으로 친구들과 오랜만에 맛있게 야키토리를 먹고 왔고,
정말 만족스러운 경험이었어요.
또 방문할 의향이 만땅입니다! 😍🎉


이상, 문래의 야키토리 맛집 '토메루 문래'
내돈내산 방문 후기였습니다! ✨🌟

728x90
반응형
LIST